안정기 진입, 1차 다운증후군 선별검사, 1차기형아검사 비용, 목덜미 투명대

안정기 진입, 1차 다운증후군 선별검사, 1차기형아검사 비용, 목덜미 투명대

모나씨 즐거운하루임신기록 임신 12주 안정기 진입, 1차 다운증후군 선별검사, 1차기형아검사 비용, 목덜미 투명대 입덧이 완화되고 있습니다. 드디어 안정기에 접어들기 시작하면서 구토도 줄어들고 공복 미식거림도 많이 줄어들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는 812주 사이에 입덧을 겪었고 12주가 지나가면서 눈부시게 완화되고 있습니다. 입덧을 꽤 간단하게 겪었다고 떠높여서 뿌듯한 중 아랫배가 나오기 시작했다.


imgCaption0
1차 다운증후군 선별검사 목덜미 투명대 두께 검사


1차 다운증후군 선별검사 목덜미 투명대 두께 검사

11주 6일차 병원 검진 기록. 1차 다운증후군 선별검사가 있는 날. 맘카페 유사한 주차 게시판에 글들을 보다보시면 목덜미 투명대 검사에서 고위험군이 나온 이야기들이 참 많아서. 은근히 걱정과 긴장이 되었습니다. 산부인과 대기실에서 이름이 호명되길 기다리는데 괜시리 심장이 두근두근 다운증후군 선별검사는 1차와 4주 후 2차가 진행되는데, 1차에서 피검사와 목덜미 투명대 검사 외 그 외 초음파 검사, 그리고 2차에서 또 한차례의 피검사가 진행되며, 1,2차가 모두 끝난 후에 통합 결과를 45일 후에 문자로 안내받게 됩니다.

목두께 투명대검사는 초음파 검사로 진행되므로 초음파를 보며 결과를 바로 알 수 있음 초음파가 시작되자마자 목덜미 투명대 부터 재 주시는. 꿀잠이의 NT 목덜미 투명대 두께는 1.09mm 아주 양호했다.

8주차와 10주차의 차이는 바로바로 아이의 크기와 팔다리 유무 좀 더 빠른 아이들은 10주차에 손가락 발가락까지도 보인다던데 저는 팔다리만 보였어요 2주만에 콩딱이를 보니 1cm도 안된던 쪼꼬미가 그새 컸다고 8주차에 1.79cm, 10주차에는 3.89cm가 되어있는거에요 그 사이 머리가 생겨 이등신이 된것도, 사지가 생긴것도 너무너무 신기한 인체의 신비였습니다. 여전히 신기하구요 몸에대한 변화는 아직까지 1도 없고, 오히려 1kg 된 상태에요. 사실 지금은 찌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지금 찌는것은 다.

나의 살 임신했다고 마구마구 먹지 말고 건강한 음식을 때에 맞춰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노력. 아 그리고 전 10주차에 서연아이여성의원 졸업했어요 >_ 일반 산부인과로 전원하며 필요한 서류를 원무과에서 다.

그리고 몸도 마음도 안정기에 접어든 12주차 임산부 일상

먹은 것들 주말 아침은 늘 그렇듯 샌드위치와 커피. 그치만 나는 이제 커피 대신 당근쥬스. 모닝빵 샌드위치는 작으니까 두개씩 주말 점심. 어머님이 보내주신 동치미로 만들어 본 동치미 국수와 남편 최애반찬요리 호박전.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배민에서 자주 시켜먹는 김치찜. 임산부의 입덧은 끝났다. 다. 먹어줄테다. 그리고 요시고 사진전. 사람이 많았지만 오랜만에 서촌 나들이도 하고 날씨도 많이 덥지 않아서 기분이 무척 좋았다.

그라운드 시소 건물도 좋았고, 전시도 사진들도 다. 마음에 들었다. 남편과 서로 선호하는 색감과 구도에 대해서, 작가의 직업병적 성향에 대해서, 그리고 스페인 태생인 그의 타고난 스펙?에 대하여 조잘조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좋았다. 남편과 나는 잘 맞는 단짝 친구 같아 좋습니다. 아니, 단짝 친구여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