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주차장 장기 주차요금 할인 주차대행 예약
점점 생활 수준이 증가하면서 해외여행을 떠나기 위해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인천공항을 이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주차요금이 비싸서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보였어요. 그래서 보다. 저렴한 인천공항 주차요금으로 간단한게 이용할 수 있는 고고주차에 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천공항 주차요금 폭탄을 맞지 않으려고 불편함을 감수하고서라도 자가용을 사용하지 않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짐이 많아도 낑낑대며 다.
SPC 라운지
20시 50분 비행기였고 20시 20분에는 비행기를 타라는 소개를 받은 후 부지런히 라운지로 갔습니다. 게이트는 256번이어서, 게이트 가는 길에 있는 SPC로 라운지로 갔어요. SPC라운지는 처음이었는데 메뉴들은 보통. 제가 라운지 도달 했을 때 저녁 7시 27분이어서 탑승시간까지는 여유가 있겠구나 싶었는데 부랴부랴 부지런히 먹고 8시쯤 나왔어요. 처음 저녁 시간이라 그런 건지, 라운지 내에 손님들이 많지 않았고, 감자튀김은 너무 딱딱해서 먹기 쉽지 않았고 메뉴들이 오랜 기간 방치된 느낌이라서 신선도는 떨어진 상태였고 다.
떨어진 음식은 다시 제공이 안되었고 정리하는 분위기여서, 마감시간인 줄 알고 급하게 나왔거든요. 나오면서 보니 22시까지 운영이었는데 눈치가 보이는 끼니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지저분해서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식사하는 바로 앞 스태프룸?은 유리벽이라 내부가 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공항가는 길은 늘 설렘을 줍니다. 그래서 공항 갈 때 꼭 사진을 찍게 되는 것 같습니다. . 사진만 봐도 좋아서 여행피드를 작성할 때 공항 가는 길 사진을 첨부하게 됩니다. 영상도 찍었지만 그건 참을게요
2019년 다낭 갈 때는 오전 비행기로 다낭을 갔기에 도착하자마자 꽉 찬 일정을 보냈지만, 이번 다낭여행은 밤 비행기라서 출발하면서도 오히려 마음의 여유가 있었어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출발이라 여유 있게 공항으로 갔습니다.
바다주차대행 방범시스템
바다주차대행은 KT텔레캅과 방범시스템 합의를 체결했기 때문에 24시간 CCTV가 녹화되고 있다고 해서 더욱 안전하게 내 차를 맡길 수 있습니다. 출차시에 외부세차 서비스도 해주시기 때문에 여행 다녀와서 깨끗해진 차를 받아 기분 좋게 귀가할 수 있습니다. 바다주차대행 업체는 전 직원이 현대해상 발렛보험 가입이 되어있다고 해서 차량을 인수한 후 즉시 차량번호와 인증사진을 보험사 어플에 전송하고, 등록하여 관리가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SPC 라운지
20시 50분 비행기였고 20시 20분에는 비행기를 타라는 소개를 받은 후 부지런히 라운지로 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공항가는 길은 늘 설렘을 줍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바다주차대행 방범시스템
바다주차대행은 KT텔레캅과 방범시스템 합의를 체결했기 때문에 24시간 CCTV가 녹화되고 있다고 해서 더욱 안전하게 내 차를 맡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