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평지맥 3구간(복수고교-도솔산-정부대전청사-한밭수목원-합수점)

안평지맥 3구간(복수고교-도솔산-정부대전청사-한밭수목원-합수점)

전국경찰 대전서부경찰서장(서장: 문흥식)은 8. 5(금) ∼ 9. 4(일)까지 미디어플랫폼사와 업무협조를 체결하며 택시 미디어바 활용보이스피싱 예방 영상 송출을 시작했다. 대전서부서는 2022년 1월~7월까지 관내 보이스피싱 피해 신고 접수된 49건 중 금융기관 이와 같이것들을 사칭해 피해자들에게 연락해 낮은 금리 대환대출 이유로 “돈”을 요구하는 ‘대출사기형’ 피해가 30건으로, 대체로건수 대비 약 61%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이에 주된 피해 유형인 ‘대출사기형(대환대출)’ 피해 예방에 중점을 두고 비대면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산행기
산행기


산행기

※ 202016(제3소구간 : 복수고교〜합수점) 청초함 : 흐림(먼지 좋음) 코로나19로 지맥산행을 멈춘 지 1년6개월여 만에 길을 나서봅니다. 일기예보로 오늘까지는 시원하지만다음날부터는 무더위가 계속이어질 것이라는 보도가 있어 급하게 나서기로 하였습니다. 이제 안평지맥(安平枝脈) 세 번째이자 끝으로 구간이 되는 셈이고 구간도 짧아 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로 심정을먹었습니다. 구포역에서 대전까지 무궁화호를 이용하기로 하고 차표를 예매하였지만 다가올차표는 산행시간이 일정하게 정하여 응원을않아 약간 걱정스러운상태이지만 어쩔 수가 없는 일입니다.

오전 6시56분에 구포역에서 떠나는무궁화호로 대전역에 도착하니 10시9분입니다. 역 광장을 나와 나이가 지긋하신 분께 복수동으로 가려면 어느 곳에서 버스를 타야하는지를 여쭈어 보니 자세하게 알려주신다.

프리미엄 6
프리미엄 6

프리미엄 6

대전광역시 공원 개선 민간공원 특례기업 중 월평공원 내에서 전적으로 사업승인을 받은 한화포레나 대전월평공원은 월평근린공원과 함께 들어서는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월평근린공원은 무려 400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면적으로 도심 속에서 청정 공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도솔산도 함께 품고 있고, 갑천호수공원 게다가 완공예정에 있어 그린 라이프를 누릴 수 있겠습니다. 도마동, 변동과 복수동2구역의 총 11개 구역이 재정비 촉진지구로 지정되어 진행중과 예정에 있는데요. 모두 개발이 끝난다면 약 22,000세대가 들어서는 대크기공급으로 신 주거타운으로 탈바꿈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전 한화포레나 월평공원 바로 앞쪽으로 변화될 도마▪변동이므로 그 수혜를 볼 것으로 기대합니다.

배치도

1단지는 A부터 J타입까지 총 10가지 타입 구성입니다. 2단지는 A, B, E, F, G, H, I, K, L의 타입 구성입니다. 자세한 타입 구성은 모델하우스 내방하시어 설명과 함께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단지의 동 간 거리가 넓기에 일조권도 많게 확보될 것으로 보이는 한화포레나 대전월평공원. 점점 더 프라이버시가 중요해짐에 따라 소비자들의 의견을 잘 반영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끝으로

포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