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고메브릿지! 롯데마트 잠실점 식당가 메뉴 가격!
예전 애플은 수리를 받거나 교환하기가 까다로운 제품이었습니다만, 최근에는 AS서비스의 만족도가 오르고 있는 추세입니다. 소비자들이 애플에 길들여진 것 보다, 공인 수리점의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일괄된 서비스 대책 때문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잠실의 애플 공인 수리센터인 ANTZ 앙츠 잠실점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마트 잠실점 6층(롯데마트) 영업 : 10~19(월~금), 10~14(토~일) URL : 전화: 1577-5305(대표번호) 최근에서야 M1칩이 보급되고 사람들이 M1칩 대이동을 시작한 분위험 입니다만, 저는 이동이 아닌, 가지고 있는 맥북의 수리가 필요해서 방문을 하려했으나, 방문 전 애플에 확인이 한 번 더 필요해서 홈페이지에 대화요청을 했습니다.
먹고 싶은 재료를 원하는 만큼 바구니에 담았습니다.
두부피, 중공당면, 연근, 배추, 청경채, 푸주, 양고기, 소시지 꼬치 등등~ 너무 무리하게는 담지 않고, 딱 적당히 배부를 정도의 양만 담았습니다. (몇 번 먹다. 보니 이제 양이 가늠이 돼요~)
바구니를 들고 꼬치와 고기를 제외한 기본재료들을 저울에 올려놓습니다. 무게가 측정되고, 관련무게에 따른 값이 나옵니다. 기본재료 5,000원 이상이면 통과이며, 국물 단계를 정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약간 매운 정도의 2단계를 선택했고, 같이 간 지인은 칼칼한 매운맛인 3단계를 선택했습니다.
제타플렉스(ZETTAPLEX) 1층 – 보틀벙커(Bottle Bunker)
제타플렉스(ZETTAPLEX) 1층에는 보틀벙커(Bottle Bunker)가 위치합니다. 전 세계의 와인 4,000종과 위스키를 판매한다는데 그 속이 궁금합니다. 오픈을 맞아 내년 1월 12일까지 할인행사도 진행되니 흥미있는 분들은 챙겨보도록 하자. 와인은 Rose & Natural, Champagne & Sparkling과 같이 구분을 하기도 하고, 위스노우보드는별도로 공간을 구분해놓았다.
그리고 재미있는 것은 와인 생산 국가별로 구분해놓은 것입니다. 사진에 보이듯이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으로 구분하여 취향에 따라 국가별 와인을 선택할 있습니다. 프랑스 쪽을 지나다. 봐주시면Grand Cru라는 곳이 유리창으로 구분되어있었으나 안쪽을 보니 가격이 몇십만원에서 몇백만원짜리 와인이 전시되어있었어요.
수리 후 지불
다시 돌아온 날은 며칠 지나지 않아서 였습니다. 맡기고 온 당일날 직원이 바로 전화를 줘서 이것저것 안되는 것에 대해서과정을해줬기 때문에 아주 쉽게처리가 완료 되었습니다. 수리를 안하는 쪽으로 말이죠! :)) 이날은 사람이 좀 있었습니다. 첫 방문때 사람이 없어서 예약을 안해도 괜찮을 것 같았는데요. 오산이었던 것 같습니다. 어디든 예약을 하고 움직이러한게 가장 안정적인 법이죠. A맥북은 C케이블 단자 접촉 불량인데, 수리하려면 보드를 갈아야하니, 90만원 이상 소요. B맥북은 벽돌이어지며 초기화를 요청했으나 자동으로 돌아옴. C맥북은 스피커가 나오지 않는 현상으로 수리를 하려면 역시 보드를 갈아야하니, 90만원 이상 소요. 이러한 방식으로저는 수리를 하지않고 그냥 몽땅 팔아버리기로 합니다.
지난번 받은 사전 견적과 달라진 것은 없습니다. C케이블 확인을 위해 열어본 비용을 지출을 해야한다기에 44,000원을 지불하고 돌아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