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금리 예금 상품 1년 만기 예금 금리 55% 과학기술인공제회
금리 인상시기인 요금 예금 및 적금금리 또한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 갖고 있는 현금이 여유가 있다면 다른 위험 상품보다는 안정된 고금리 예금과 적금 상품에 가입하여 이자를 받는 것도 좋은 재테크 계획 중 하나입니다. 아래 에서 현재 시중 은행에서 판매하고 았는 상품 중 다른 은행에 비해 높은 금리혜택을 주는 예금 및 적금 상품들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현재 시중 은행에서 판매하는 금융상품 중 대조적으로 고금리를 받을 수 있는 예금 및 적금 상품에 대하여 정리하였습니다.
각 상품별 일반적인 금리 외에 이용 실적 등에 따라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금리를 높여서 가입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NH농협은행 더 즐거운 동행 예금
NH농협은행에 서서 은행 출범 1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한 예금상품으로, 2022년 4월 30일까지 3,000억 원 한도로 판매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현재 현금 여력이 있는 인원은 가입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금리 인상시기이지만, 아직 1 금융권에서는 아직 1대 금리 상품이 대부분인 가운데, 2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더 즐거운 동행 예금은 우대금리 적용 없이, 모두에게 연 2.05의 금리를 적용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현재 10주년 기념 살짝 설렜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 즐거운 동행 예금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웰컴 첫 거래 우대 정기적금
웰컴저축은행에서 출시한 정기적금 상품으로, 웰컴저축은행 계좌를 처음 개설한 사람을 대상으로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가입할 수 있는 정기적금입니다. 기본 금리 연 2.7 우대 금리 연 2.8 최대 금리기본우대 연 5.5 가입 기간 1년 적금 한도 월 최대 20만 원 웰컴저축은행 최초 계좌 개설 이후 30일 내 인터넷 뱅킹 및 스마트폰 뱅킹으로 비대면 개설만 가능합니다.
우대금리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시중은행 정기예금 금리
저축은행들의 이러한 정기예금 금리 인상은 만기가 도래하는 예금이 다른 금융기관의 고금리 상품으로 이동하는 것을 막기위해서입니다. 저축은행들만이 아니라 시중의 대형 은행들도 금융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금리 인상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5대 시중은행인 KB국민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그리고 신한은행의 1년만기 정기예금 금리는 평균 3.65에서 3.85로 인상되었습니다. 우리은행에서 가장 높은 정기예금 금리는 우리 첫거래우대 정기예금으로 기본 금리를 지난달에 0.3올려 최고 연 4.10의 금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시중은행 정기예금 금리 중에서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하고 있는 상품은 SC제일은행의 e그린세이브예금입니다. 이 상품은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최고 연 4.2%의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NH농협은행 더 즐거운 동행
NH농협은행에 서서 은행 출범 1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한 예금상품으로, 2022년 4월 30일까지 3,000억 원 한도로 판매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현재 현금 여력이 있는 인원은 가입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웰컴저축은행 웰컴 첫 거래 우대
웰컴저축은행에서 출시한 정기적금 상품으로, 웰컴저축은행 계좌를 처음 개설한 사람을 대상으로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가입할 수 있는 정기적금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중은행 정기예금 금리
저축은행들의 이러한 정기예금 금리 인상은 만기가 도래하는 예금이 다른 금융기관의 고금리 상품으로 이동하는 것을 막기위해서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