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5000원 냉동삼겹살 맛있고 싸다고 위치 어디 올림픽공원 맛집

생방송 투데이 5000원 냉동삼겹살 맛있고 싸다고 위치 어디 올림픽공원 맛집

오간하루 daily.o 그와중에 귀여운 우리 꼬미8살인데 개동안 파슷하랑 피자가 먹고싶어서 배민을 시쿘는데세상에 여기 정말 미쳐따.아니 남편 배부르다고 조금만먹는다고해서 1인세트 시켰는데 세상에나보다. 더먹음 맛있다며. 최근 침대에서 우리랑 자는 솔티근데 한번은 자기 방석에 가서 자기도한다그런거보시면 우리한테 큰 애정이 없는거같기도하곸그냥 먹고살기위해 우리를 이용하는거니 쏘르티? 반찬이 너무 없어서 만든 내살앙 오이무침다행이 우리남편은 오이를 좋아해서 매우다행 주말에 닭다리살이 있길래 혼자 열심치치킨튀겼다그리고 라면까쥐남편은 잠잔다고 안먹었다가 나와서 치킨하나 먹더니다.


가성비 최고의 한 끼 돌판비빔밥 시리즈
가성비 최고의 한 끼 돌판비빔밥 시리즈

가성비 최고의 한 끼 돌판비빔밥 시리즈

주문을 하고 나면 물과 기본찬을 가져다주는데 많이 바쁜 시간대에는 셀프로 가져다. 먹는 것이 거의 규칙처럼 자리 잡혀있는 곳입니다. 기본찬은 단무지랑 김치, 콩나물, 김칫국이며 모자라면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비빔밥 양념을 따로 주시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 넣어 비벼서 먹을 수가 있습니다. 돌판에 지글지글 소리를 내며 주문한 밥이 나오는데 계란프라이가 두 개나 들어있습니다. 김과 무생채 그리고 참치가 들어있었는데 돌판이 뜨거우니 조심해서 비벼야 합니다.

뜨거운 밥을 비벼 입천장이 까이는 것도 모르고 먹을 만큼 맛있습니다. 마지막엔 돌판에 눌어붙은 누룽지를 긁어먹어야 식사가 끝이 난다. 이 가격에 이런 돌판에 나오는 비빔밥이라니 요새 높은 물가 시대에 찾아보기 힘든 가격이며 맛 또한 허술하지 않습니다. 천지연삼겹살은 가격이 싸다고 양이나 맛을 갖고 장난하는 가게가 아니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가 있습니다.

가게 리뷰
가게 리뷰

가게 리뷰

점심때 방문했어요아들이랑 갔는데 아들이 너무 맛있어서 공기밥추가해서 뚝딱했네요. 제육덮밥 8천 이랑 당당고기덮밥 김치찌개사이드 만원 공기밥추가 아들은 제육 뚝딱 하고 공기밥추가해서 찌개랑 먹고 전 당당고기덮밥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또 갈꺼에요반찬도 괜춘하고 다음에 대패삼겹먹으로 가봐야 겠어요 잘먹었습니다. 수고하세요 대패가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반찬들도 셀프바에 정갈하게 준비되어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안갈 이유가 없어요 밑반찬 하나하나까지 다.

맛있음 콩나물, 김치 구워서 고기에 싸먹으면 존맛탱 정말 넘 만족스러워용 인테리어도 취향저격에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대패당당의 고기는 처음 한눈에 봐도 고기 질이 너무 좋아보였어요. 가장 먼저 구운 소갈비살은 잡내나 누린내 하나없이 굉장히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와인숙성 삼겹살

바쁜 식사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서 가게에는 밥보다. 삼겹살을 먹기 위해 한 번 더 손님들이 끊이지 않습니다. 천지연삼겹살은 와인숙성삼겹살이라고 하는데 가격이 믿어지지 않을 가격입니다. 그래서 이곳에서 낮부터 삼겹살을 굽는 사람들이 밀려오는 것 같다. 물론 삼겹살이 국내산은 아니고 오스트리아산이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고기도 싱싱하고 맛이 좋습니다. 고기를 주문하고 나면 집에서 고기구울 때 볼 수 있을듯한 정겨움이 묻어나는 불판이 올려지고 콩나물이랑 김치를 올려줍니다.

삼겹살을 시키면 특이하게 노란 가루를 같이 주는데 콩고물인가 했지만 강황가루가 나옵니다. 드디어 고기가 나오는데 고기에는 후추와 소금이 뿌려져서 밑간이 되어서 나옵니다. 불판에 고기를 올려놓고 굽다. 보시면 계란찜이 나오는데 슬슬 사장님이 걱정되기도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가성비 최고의 한 끼 돌판비빔밥

주문을 하고 나면 물과 기본찬을 가져다주는데 많이 바쁜 시간대에는 셀프로 가져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게 리뷰

점심때 방문했어요아들이랑 갔는데 아들이 너무 맛있어서 공기밥추가해서 뚝딱했네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와인숙성 삼겹살

바쁜 식사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서 가게에는 밥보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